본문으로 바로가기

세상의 이야기

  1. Home
  2. 기역
  3. 동부생명 the top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변액보험이 있었네요

동부생명 the top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변액보험이 있었네요

· 댓글개 · 세블그

지금까지 종신보험이 없는 줄 알고 지냈다가 확인해보니 변액보험이 있었네요.

 
동부생명 the top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인데, 변액보험이 너무 인식이 안좋아서
 
새로 리모델링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특약들은 각각의 진단,수술,입원 등 골고루 들어 있는거 같은데
 
지금까지 납입해왔던 부분을 생각하면 유지를 그냥 해야되나 생각도 드네요.
 
이 동부생명 the top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내에 보니 납입면제 및 더블?특약이 있는데
 
정확히 어떤 보장을 해주는건지 궁금하네요.
 
저도 아직 나이가 많은편이 아니라 굳이 종신보험이 필요한지..
 
무엇보다 변액이라는 말이 쫌 신경이쓰여 정확히 어떤구조인지 제대로 설명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어찌됬든 계속 준비해야되는 입장에서 한번가입을 해도 확실히 하고싶네요.
 
이 동부생명 the top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을 확인해보시고
 
피드백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 개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