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상의 이야기

  1. Home
  2. 기역
  3. 무배당 vip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저축 리스크 수익

무배당 vip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저축 리스크 수익

· 댓글개 · 세블그

제가 사회초년생인데 저축을 좀 많이 하고 싶어 찾다가 찾다가 무배당 vip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을 찾았습니다.

 
저도 변액 유니버셜 종신보험에 대한 리스크를 알고있지만 주위에서 보면 다 수익을 얻었더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저축을 할껀데 은행은 금리도 낮고해서 고금리를 찾다가 이렇게 찾았어요
 
그런데 변액보험이라는것이 한군데만 있는게 아니고 여러군데 보험사에 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굳이 여기서만 찾아보기 보단 여러군데서 한번 보고 가입을 할려합니다.
 
일반 종신보험에다가도 물론 생각을 해봤지만 그래도 저는 리스크를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메트라이프 무배당 vip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이나 다른 수익률이 높은곳으로 가입을 하고 싶습니다.
 
전문가님들이 생각하실때 변액보험은 어떤 보험인것 같으세요??
 
보장성 목적이 아닌 저축성목적이고 저는 노후에 대해 준비를 하고싶기 때문입니다.
 
지금 제가 일하는곳은 대기업이라 수입도 어느정도 괜찮기때문에 100만원 정도 묵혀둘수는 있을것 같아요.
 
그래도 정말 계속해서 손실을 볼것같으면 메트라이프 무배당 vip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을 가입을 하지 않는게 맞지만 그래도 한번 없는돈이라 생각하고 해보고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제가 말씀을 드리는것은 메트라이프 무배당 vip플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말고 다른곳도 추천을 해주실수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 댓글 개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