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상의 이야기

  1. Home
  2. 리을
  3. 삼성생명 변액유니버셜 CI종신보험 특약점검

삼성생명 변액유니버셜 CI종신보험 특약점검

· 댓글개 · 세블그

안녕하십니까 제가 삼성생명 변액유니버셜 CI종신보험을 가입중인데

 
다름이아니라 특약들만 점검을 받아보고싶어서 문의드렸습니다
 
저는 여태까지 단순실비보험으로만 알고 있엇는데 정확히 상품명이
 
삼성생명 변액유니버셜 CI종신보험? 이더군요.
크게 나쁜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저는 제대로 설명을 
 
듣지 못하고 지금껏 유지해온 상태라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기존에 실비로 보험청구를 몇번했었습니다. 
 
그러면 다시 보험을 가입할때 문제가 생기거나 가입제한이 있나요??
 
한달에 납입하는 보험료도 너무 비싸서 특약들을 줄여야하나, 해지를 하고
 
다시 가입을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지금생각해보면 종신보험이 굳이 필요있나 싶기도 하구요..
 
제가 들고있는 삼성생명 변액유니버셜 CI종신보험 내에 특약들을 확인해보시고
 
필요없는 부분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평가

 

ci 보험은 중대한 질병을 해주는데 사망금을 미리 주는보험입니다.
하지만 ci보험은 1회성이기떄문에 뇌나 심장 암 중 1가지만 진단비를 받으실수있습니다.

실비보험이라고 알고 계셨던 보험은 변액CI보험이였다는것에 있어서

 다시 생각하신것 같네요.
주계약금도 1억이고 여러 특약들이 전부 비갱신으로 준비를 하셨고 암/뇌/심장에 
대한 보장에 있어서 현저히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입원/수술/실비/진단들에 있어서 보장이 잘되어 있는게 살아생전 받을수 있는 설계법이고
변액의 특성상 해지환급금이 투자가되는 상품인 만큼 해지환급금을 위해서는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주식/채권의 변경과 주식종목의 설정들 할게 생각보다 많죠.

💬 댓글 개
반응형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